브레댄코 로고
![](/wp-content/themes/total-child-theme/images/breand-logo-en.jpg)
기본영문타입
![](/wp-content/themes/total-child-theme/images/breand-logo-kn.jpg)
한글로고타입
브레댄코 브랜드 컬러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1.jpg)
DEEP GRAY
일상 속 친근한 브랜드를 상징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2.jpg)
WARM GRAY
일상 속 친근한 브랜드를 상징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3.jpg)
POINT ORANGE RED
특별한 시즌, 즐거움, 열정을 상징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4.jpg)
POINT BLUE GRAY
고객과 가맹점과의 약속, 신뢰를 표현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5.jpg)
POINT BEIGE
브랜드가 지향하는 담백한 맛을 표현
브랜드 컬러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본 요소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색상입니다.
브레댄코의 5가지 색상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담백한 맛과 일상 속 친근함, 특별한 시즌의 즐거움을 상징합니다.
브레댄코 마스코트
브레디 (BREADY)
듬직한 덩치에 쑥스러움이 많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브레댄코의 마스코트 곰
“ 나는 일상 속 기쁨을 찾는 능력자”, “빵과 커피만 있다면 이게 바로 힐링이지“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bready-info01.jpg)
브레디 (BREADY)
듬직한 덩치에 쑥스러움이 많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브레댄코의 마스코트 곰
“ 나는 일상 속 기쁨을 찾는 능력자”, “빵과 커피만 있다면 이게 바로 힐링이지“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9/bready-info01-mo1.png)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9/bready-info01-mo2.png)
코코 (COCO)
영감을 기록하기 위해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느 브레댄코의 마스코트 토끼
“ 새로운 빵은 언제나 나에게 영감을 주지"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coco-info01.jpg)
코코 (COCO)
영감을 기록하기 위해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느 브레댄코의 마스코트 토끼
“ 새로운 빵은 언제나 나에게 영감을 주지"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9/coco-info01-mo1.png)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9/coco-info01-mo2.png)
도피도넛 로고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logoimg.jpg)
도피도넛 브랜드 컬러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6.jpg)
LIGHT GREEN
지속가능한 소비, 건강함을 상징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7.jpg)
VIOLET PURPLE
키치, 섹시, 펑키한 느낌을 표현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8.jpg)
POINT DEEP PINK
3가지 지향점이 융화된 브랜드를 의미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23/08/identity-colorimg09.jpg)
POINT LIGHT PINK
3가지 지향점이 융화된 브랜드를 의미
그린과 바이올렛은 ‘도피 도넛’ 브랜드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색상입니다.
가치 소비를 상징하는 그린과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를 표현하는 바이올렛, 각각의 지향점을 융화시킬 수 있는 포인트 핑크로 선정하였습니다.
![](http://www.breadnco.kr/wp-content/uploads/2019/07/sub-bottom-logo.png)